실시간 뉴스


하예린 "첫 주연작 '헤일로', 부담 엄청나…실수 많았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하예린이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 '헤일로'로 주인공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하예린은 지난 17일 조이뉴스24와 화상 인터뷰로 만나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 '헤일로' 이야기를 나눴다.

배우 하예린이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헤일로'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파라마운트+ 제공]
배우 하예린이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헤일로'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파라마운트+ 제공]

16일 티빙을 통해 공개된 '헤일로'는 26세기를 배경으로 인류와 코버넌트라는 외계 종족간의 갈등을 다룬 작품. 액션과 모험, 미래에 대한 무한한 상상력으로 인물 간의 풍성한 드라마를 엮어냈다.

하예린은 극 중 마드리갈 행성에 살고 있는 반란군의 리더 진 하(공정환)의 딸 관 하 역을 맡았다. 호주 출신 한국계 배우이자 원로배우 손숙의 손녀로 알려진 하예린의 첫 주연작이다.

하예린은 지인 선배의 권유로 '헤일로'의 오디션에 참가, 주인공 자리를 쟁취했다. 그는 '헤일로'의 주인공으로 발탁되면서 부담감이 컸다며 "아무래도 주인공인 관 하를 맡으니 더 열심히 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첫 촬영에서도 긴장을 많이 하고 대사도 많이 실수했다"라고 회상하며 "빨리 현장에 적응해야 해서 많이 부족한 점도 있었던 것 같은데 함께하는 배우, 스태프들의 도움을 받아 빨리 적응할 수 있었다. 촬영할수록 재밌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헤일로'는 지난 16일 티빙을 통해 전편 공개됐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예린 "첫 주연작 '헤일로', 부담 엄청나…실수 많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