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의 저력을 발휘하며, 컴백과 동시에 전 세계 차트를 강타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지난 4일 발표한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은 5일(오전 9시 기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과 함께 일본 등 전 세계 17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특히, 주요 음악시장인 일본에서 정상에 올라 주목된다.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에서의 성적이 각별히 두드러진다. 신보의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가 발매 직후인 4일 오후 7시 라인뮤직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른 것을 비롯해 'WALK THE LINE', 'ParadoXXX Invasion', 'TFW (That Feeling When)', 'SHOUT OUT', 'Foreshadow' 등 앨범의 모든 수록곡이 10위권에 진입했다.
ENHYPEN의 새 앨범 'MANIFESTO : DAY 1'은 어른들이 정의한 성공에 의구심을 품게 된 일곱 소년이 '더 이상 타인이 시키는 대로 살지 않고 스스로 길을 찾겠다'고 결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자신들의 의지대로 새로운 미래를 그려 갈 일곱 소년들의 당찬 각오와 의지를 다채로운 6개 장르에 녹였다.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는 국내 K-팝 신에서는 생소한 시카고 드릴 장르로, 자신들의 소명을 깨달은 일곱 소년이 또래 세대에게 '먼저 앞으로 나아갈 테니, 함께 가자'고 선언하는 곡이다.
한편, ENHYPEN은 4일 오후 8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된 ENHYPEN COMEBACK SHOW 'MANIFESTO : DAY 1'을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했다. 멤버들은 역동적이면서도 강렬한 '무결점 칼군무' 퍼포먼스와 마이크를 모티브로 한 '마이크 체킹 춤', '마이크 업 춤', '패스 더 마이크 춤' 등의 포인트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