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X넉살, '마녀사냥 2022' 첫 게스트 출격…아슬아슬 19금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주우재, 넉살이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의 첫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8월 5일(금)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는 날 것 그대로 현실 연애의 모든 것을 다루는 '노필터' 오리지널 연애 토크쇼다. 7년 만에 국내 대표 OTT이자 연애 리얼리티 맛집 티빙 오리지널로 컴백하는 '마녀사냥 2022'가 다시 한 번 그린라이트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이 8월 5일 공개된다. [사진=티빙]

연애 토크쇼 원조이자 '게임 체인저'의 귀환으로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오늘(8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 속 연애고수 '토크만렙' MC 4인방의 아슬아슬한 19금 이야기가 강력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7년 만에 다시 '마녀사냥 2022' MC 자리에 선 신동엽은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재연으로 레전드의 면모를 보인다. 돌아온 '동엽신' 신동엽의 명불허전 진행에 이어, '음유시인' 김이나의 합류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이나는 탁월한 공감 능력과 수위를 넘나드는 완급 조절로 '음란시인'의 탄생을 예고했다. MZ세대를 대변할 비비의 거침 없는 '노빠꾸' 입담과 특유의 진솔함으로 공감을 사냥할 '연애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의 활약도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MZ세대를 사로잡은 주우재와 넉살이 첫 회 게스트로 출연한다. '예능 대세'로 떠오른 두 사람이 털어놓을 현실 연애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마녀사냥 2022'는 우리를 울고 웃게 만드는 마성의 연애를 심도 있게 다루며 재미와 공감을 사냥할 예정. 세대와 성별을 아우르는 MC들과 함께 핫한 게스트들이 고민을 해결해준다. 또한 전국 곳곳에 설치된 '마녀부스'를 통해 거리의 시민들의 이야기도 생생하게 전한다.

더 강력한 19금 현실 연애 이야기로 돌아올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는 오는 8월 5일(금) 티빙에서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