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올가을 신인 보이그룹의 탄생을 예고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9월 카카오TV 오리지널 '고막소년단'(연출 박혜진)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고막남친들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 고막소년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카오TV 오리지널 '고막소년단' [사진=카카오TV]](https://image.inews24.com/v1/483c12fd036c31.jpg)
'고막소년단'은 달콤하고 황홀한 꿀 보이스로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남녀노소 리스너들의 고막을 사로잡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전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K팝의 열기를 이어 올가을 K-고막남친의 매력으로 글로벌 전역을 휩쓸겠다는 계획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결성한 고막소년단은 5명의 멤버들 모두 라이브부터 퍼포먼스, 작사, 작곡에 이르기까지 실력파들이라고 설명했다. 데뷔 전임에도 이미 다수의 자작곡은 물론 드라마 OST에도 참여한 경험이 있다. 5인 멤버들의 음악적 시너지에 대한 기대도 높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TV 오리지널 '고막소년단'을 통해 K-고막남친들의 1st 보이그룹 데뷔 도전기를 밀착해 담아내며, 이들의 치열한 연습 과정부터 프로필 촬영, 음원 제작, 녹음 등 데뷔 전 단계를 팬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5명의 멤버들이 리얼리티를 통해 각기 다른 개성을 드러낼 계획이다.
연출을 맡은 박혜진 PD는 "멤버들이 여러분 앞에 설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멤버들의 비주얼과 실력, 매력은 물론, 음악과 팬들을 향한 진심까지 모두 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베일에 싸인 고막소년단의 공식 SNS를 오픈하고 그룹의 의미를 담은 티저 영상을 함께 공개하고 기대감을 높였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