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우스전자' 강민아 "취한 친구 참고…주정뱅이 안 되려 노력"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가우스전자' 강민아가 건강미 역을 만들면서 친구를 통해 레퍼런스를 참고했고, 주정뱅이 보다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30일 오후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너는 배우 곽동연, 고성희, 배현성, 강민아, 박준수 감독 등이 참석했다.

30일 올레tv 오리지널 '가우스전자' 제작발표회가 진행, 강민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올레tv]
30일 올레tv 오리지널 '가우스전자' 제작발표회가 진행, 강민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올레tv]

가우스전자'는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 청춘들이 사랑을 통해 오늘을 버텨내는 오피스 코믹 드라마.

강민아는 술만 마시면 폭식은 기본, 힘은 헐크가 되는 건강미 역을 맡았다. 그러나 강민아는 실제로 술을 잘 마시지 못한다고. 그는 "술을 잘 못 마셔서 레퍼런스가 많다. 술자리가 있으면 친구들은 취해가고 음료를 마시는 저는 다 지켜봤다. 술 취할 때 연기는 친구들을 참고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건강미가 진상으로 보일 수 있어서 그 부분이 신경 쓰여서 감독님과 의견을 조율했다"라며 "강미는 건강한 캐릭터라고 생각해서 진상부리는 주정뱅이가 되고 싶지 않았다. 그런 타협점을 찾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했다"라고 신경 쓴 부분을 밝혔다.

'가우스전자'는 이날 오후 첫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우스전자' 강민아 "취한 친구 참고…주정뱅이 안 되려 노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