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5억 걸린 '보물찾기', 내달 2일 공개 확정…치열한 경쟁 예고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보물찾기'가 2일 공개된다.

10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보물찾기' 메인 예고편은 24인의 참가자가 보물찾기를 시작할 세트장으로 모이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게임이 펼쳐질 대규모의 세트장에는 비밀에 쌓인 하얀 가면의 의뢰인이 먼저 참가자들을 맞이하며 룰을 설명하고 그들이 펼쳐나갈 스펙타클한 보물찾기 게임을 예고한다. 이어서 참가자들이 달리고 매달리며 치열하게 살아남기 위한 모습을 보이며 어린 시절 우리의 동심을 뛰게 했던 보물찾기가 어른들의 현실판 서바이벌로 변해 어떤 극한의 심리 쟁탈전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빙 오리지널 '보물찾기'가 오는 12월 2일 공개된다. [사진=티빙]

어드벤처 서바이벌 '보물찾기'는 숨겨진 현금 5억원을 찾는 어른들의 현실판 보물찾기로 티빙 오리지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여름 성별, 연령, 직업에 상관없이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열쇠카드 찾기가 진행돼 모집 공개 3일만에 첫번째 스팟의 열쇠카드가 모두 소진됐다. 마감 3일전에는 모든 카드가 발견되는 등 모집 단계부터 보물찾기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를 통해 참가 자격을 얻은 24명은 본격적인 피도 눈물도 없는 어른들의 현실판 보물찾기를 펼친다. 숨겨진 돈을 찾는 방법은 간단하다. 전국 방방곳곳에 흩어져있는 돈가방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찾아 그 돈을 가지면 되는 룰이다. 참가자는 여러 직군의 사람들이 모여 치열한 두뇌싸움과 숨막히는 심리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중에는 두뇌 서바이벌의 강자인 방송인 오현민에 이어 크리에이터 장지수, 교주, 전국진부터 봅슬레이 국가대표 선수 강한 등과 함께 대기업 설비 엔지니어, 아나운서, 대학생 등 다양한 인물이 경쟁을 펼쳐 흥미로운 전개와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보물찾기'를 이끄는 제작진도 화제다. 지난 2월 화제성 1위로 마무리한 '싱어게인'의 채성욱 PD와 독특한 구성과 개성 넘치는 예능 프로그램 '대탈출'로 호평을 얻은 김정선 작가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다양한 서바이벌을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얻고있는 티빙은 이번에도 지금껏 본 적 없는 동심파괴 서바이벌 예능을 선보인다.

메인 예고편 공개로 새로운 어드벤처 서바이벌 예능을 기다려온 이용자들에게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어른들의 동심파괴 서바이벌 '보물찾기'는 2022년 12월 2일 금요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5억 걸린 '보물찾기', 내달 2일 공개 확정…치열한 경쟁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