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수학여행' 은혁→다영, '소울리스좌' 패러디…리듬감 발산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 MC들이 '소울리스좌'를 패러디했다.

E채널과 MBN이 공동 제작하는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연출 전세계, 이하 수학여행) 측이 MC인 배우 박은혜, 슈퍼주니어 은혁, 위너 강승윤, 개그맨 김성원, 우주소녀 다영이 교복을 입고 '에버랜드 소울리스좌'를 패러디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혼 없는 눈빛과 상반되는 흥겨운 몸짓과 중독적인 멜로디가 흥을 돋운다.

'방과 후 코리아:수학여행'이 오는 12월 11일 첫 방송된다.   [사진=티캐스트]
'방과 후 코리아:수학여행'이 오는 12월 11일 첫 방송된다. [사진=티캐스트]

공개된 영상은 "앞에 있는 수학여행 초대장을 받아 한국사랑 해외 10대들이 찾아옵니다"라는 다영의 멘트로 스타트를 끊는다. 이어 은혁이 "홍대 경복궁 남산타워 좋습니다", "광장시장 남대문시장 인사동 북촌 좋습니다"라고 말한다. 은혁은 17년 차 '레전드 그룹'다운 리듬감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강승윤은 "삼겹살 떡볶이 치킨 김치 다 먹습니다"라며 글로벌 10대들이 한국에서 즐길 음식들을 나열한다. 뒤이어 김성원이 "Beauty(뷰티) Song(송) Dance(댄스) Drama(드라마)"를 언급한 뒤 글로벌 10대들을 다소 느끼한 억양으로 환영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찐 한국을 먹고 즐기는 여기는 수학여행~"이라는 은혁과 김성원의 멘트는 '수학여행'의 지향점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박은혜가 리듬을 타며 "12월 11일 밤 9시 20분 첫 방송", "다다 리얼하고 안 빠져들 수 없는"이라고 말한 뒤 다섯 MC가 함께 "해외 10대들의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을 외치며 끝이 난다.

무엇보다 영상 말미 기진맥진한 모습으로 '현실 자각 타임'을 갖는 MC들의 모습은 웃음을 안긴다.

'수학여행'은 한국에 관심이 많은 해외 10대 학생들이 단체로 한국으로 수학여행을 와서 난생처음 '찐 한국 문화'를 만나고 즐기며 한국을 더 깊이 알고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한국으로 수학여행을 온 해외 중고등학생들이 인터넷이나 TV로 접했던 K푸드, K핫플레이스, K팝 등 각자의 관심사에 맞춰 5일간 색다른 여행을 펼칠 전망이다.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은 오는 12월 11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학여행' 은혁→다영, '소울리스좌' 패러디…리듬감 발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