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덴2' 마지막 베네핏 위한 러브 격투…손서아 마음 어디로?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에덴2' 청춘남녀들이 치열한 승부를 벌인다.

27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채널 IHQ 연애 리얼리티 '에덴2' 7회에서는 마지막 베네핏을 얻기 위해 '에덴 러브 격투'에 돌입하는 청춘남녀 8인(김강래, 김도현, 김수민, 조이건, 라나, 손서아, 이서연, 현채희)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IHQ '에덴2' 청춘남녀들의 선택이 그려진다.  [사진=IHQ]
IHQ '에덴2' 청춘남녀들의 선택이 그려진다. [사진=IHQ]

이날 손서아는 앞선 데이트에서 기습 볼뽀뽀를 시도한 김도현에게 "나는 마음을 접었다"라고 통보해 시선을 모은다. 또 '침대 배정권'을 거머쥔 권력자 현채희는 반전의 방 배정으로 나머지 청춘남녀들을 충격에 빠뜨린다고.

다음날 아침, 마지막 베네핏을 얻기 위해 '에덴 러브 격투'에 돌입한 청춘남녀들. 치열한 승부가 벌어진 가운데, 결승에 오른 남성 출연진이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돌발 행동을 선보이고, 관찰자 윤보미, 시미즈가 "소름이다", "엄청 멋있다"라고 감탄사를 연발한다.

이 외에도 청춘남녀들은 '에덴 하우스'에서의 마지막 밤을 후회 없이 보내기 위해 거침없는 직진 행보를 이어가 3관찰자와 시청자들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에덴2' 7회는 오늘(27일) 밤 10시 채널 IHQ와 웨이브(Wavve)에서 공개된다. 1~2회는 IHQ 숏폼 OTT 바바요(babayo)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덴2' 마지막 베네핏 위한 러브 격투…손서아 마음 어디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