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 글로리' 정성일, 연극 '뷰티풀 선데이' 출격 "가슴 따뜻한 이야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더 글로리' 정성일이 연극 '뷰티풀 선데이'에 출연한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임지연(박연진 역)의 남편이자 송혜교(문동은 역)의 덫에 걸리는 하도영 역을 맡아 화제를 모은 정성일이 연극 '뷰티풀 선데이'의 오정진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배우 정성일이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매리어트 서울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정성일이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매리어트 서울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연극 '뷰티풀 선데이'는 세 명의 청춘 정진, 희수, 은우가 만나 평범한 일요일 하루 동안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작품이다. 과거 영화로도 제작된 '워터 보이즈'의 일본 극작가 나카타니 마유미의 작품으로 8년 만에 새로운 제작진과 배우들로 돌아왔다.

정성일은 "뷰티풀 선데이는 하나씩의 상처를 안고 사는 이들이 만나 오해와 혼란을 넘어서는 다양한 형태의 사랑의 본질을 유쾌하고 즐겁게 풀어나가는 웃음과 감동이 있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라며 "요즘 같은 시기에 사람들에게 웃음과 따뜻함을 전해드리고 싶어 참여하게 됐다. 절친한 동료들과 스태프들이 뭉친 만큼 더욱 끈끈하고 좋은 공연이 될 거라 생각한다. 저 외에도 좋은 배우들과 함께 하니 캐릭터 각각의 색깔들을 보는 재미도 있으실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성일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배드 앤 크레이지' '산후조리원' '비밀의 숲2' 등에 출연해 다채롭고 강렬한 연기를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연극 '뷰티풀 선데이'는 20일부터 4월 2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에서 공연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 글로리' 정성일, 연극 '뷰티풀 선데이' 출격 "가슴 따뜻한 이야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