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박진영의 첫 솔로 앨범 'Chapter 0: WITH'이 오늘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박진영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되는 첫 솔로 앨범인만큼 전 세계 팬들의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지난 10일부터 예약판매가 시작되어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앞서 박진영은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또한 온라인 커버를 선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이미지들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Chapter 0: WITH'에는 'Animal', 'Cotton Candy', '너를 만남이란 기적', '잘 자', '편지'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Cotton Candy'와 '편지'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채택되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진영은 전 곡 작사에 참여, 그의 감미로운 취향과 감성, 세계관을 아름다운 가사로 표현해냈다.
특히 16일 공개된 트랙 리스트를 통해 타이틀곡 'Cotton Candy'에 대한 코멘터리를 덧붙인 박진영은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바라봐주는 사람들. 무조건적인 사랑과 변함없는 응원으로 뻣뻣한 나를, 입안에서 녹아 내리는 솜사탕처럼 달콤하게 만드는 사람들. 그 사람들에 대해, 그 사랑들에 대한 고백이다"라고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진실되게 전했다.
앨범 발매와 더불어 18일 오후 6시 BH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1theK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Cotton Candy'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된다. 선공개된 스틸을 통해 박진영의 다양한 무드를 엿볼 수 있는데, 박진영의 깊은 감성이 더해진 연기력은 물론 완벽한 춤선까지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완성시켰다.
한편, 박진영의 첫 솔로 앨범 'Chapter 0: WITH'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함께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