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영웅, 美 사로잡았다…뜨겁게 함께한 6800명 '히어로 매직'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임영웅이 미국 LA에 웃음과 감동을 선물했다.

지난 11일과 12일(현지 시간)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in Los Angeles'(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가 열렸다.

듣는 순간 흥을 자극하는 ‘보금자리’로 화려하게 포문을 연 임영웅은 '사랑해요 그대를' '사랑역' '사랑은 늘 도망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사랑해 진짜' 등 첫 정규앨범 속 노래들로 무대를 이어갔다.

임영웅 LA 콘서트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 LA 콘서트 [사진=물고기뮤직]

즐거움은 기본, 훈훈한 비주얼과 고품격 감성으로 웃음과 감동까지 선물한 임영웅은 엄청난 스케일의 '아비안도'를 잇는 2탄을 선보이며 흠잡을 데 없는 연기를 뽐냈고, 힙한 감성을 가득 담은 '아비앙또(A bientot)'로 신선한 매력도 자랑했다.

시종일관 환한 미소를 지으며 노래와 토크로 한국에서 온 영웅시대 그리고 LA 한인들과 소통한 임영웅은 웅장한 '인생찬가'로 앙코르 무대까지 선사, LA에서도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임영웅의 LA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함께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여전한 티켓 파워를 증명했고, 대한민국 가수로는 이례적인 행보로 모두의 관심을 모았다.

폭발적인 현지 관심에 부응하듯, 많은 버스 대절과 돌비씨어터 중심에 하늘색 빛 물결이 멈추지 않는 장관을 이뤘다.

이번 콘서트는 임영웅과 약 6천800명(2회 기준)의 팬들이 함께 완성했으며, 하늘색 빛 축제가 현지 곳곳에서 펼쳐져 임영웅의 남다른 위상과 함께 LA에서도 찬란히 빛난 '히어로 매직' 여운까지 남겼다.

임영웅 LA 콘서트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 LA 콘서트 [사진=물고기뮤직]

수잔 로젠블루스 수석부사장은 "돌비씨어터에서 매진된 임영웅 두 공연을 함께 해 영광으로 생각한다. 팬들은 임영웅 콘서트를 직접 경험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왔고 매일 밤 기립박수로 감사를 표했다"라고 감탄했다.

LA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임영웅은 오는 3월 1일 전국 CGV를 통해 2022년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의 순간을 기록한 영화 'IM HERO THE FINAL(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 美 사로잡았다…뜨겁게 함께한 6800명 '히어로 매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