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트레이키즈, 신곡 MV 촬영 완료 "컴백 시기 미정"(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컴백 막바지 준비에 돌입했다.

스트레이키즈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6일 조이뉴스24에 "스트레이키즈가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완료했다. 컴백 시기는 미정"이라 공식 입장을 밝혔다.

스트레이키즈 단체 이미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키즈 단체 이미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키즈는 지난해 10월 미니 앨범 '맥시던트'로 컴백해 트리플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차세대 대세 보이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들은 2022년 3월과 10월 각 발매한 앨범 '오디너리'와 '맥시던트'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2연속 1위에 등극하고 커리어 하이를 찍었다.

또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국제음반산업협회(IFPI)가 발표한 2022년 '글로벌 아티스트 차트'(Global Artist Chart) 7위에 올라 해당 차트에 첫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글로벌 아티스트 차트'는 전 세계에서 판매된 실물 앨범 판매량, 디지털 음원 다운로드, 오디오 및 비디오 스트리밍 수치 등을 기반한 순위 기록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2023년 전방위적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그 첫 번째 스텝으로 전 세계 18개 도시 42회 규모로 전개 중인 'Stray Kids 2nd World Tour "MANIAC"'(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월드투어 "매니악")을 이어간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트레이키즈, 신곡 MV 촬영 완료 "컴백 시기 미정"(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