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미'→'너목보10' 최효진CP "음악+이야기 예능 공통점, 新 감동 드릴 것"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10' 최효진 CP가 프로그램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22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10'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최효진 CP, 조혜미 PD, MC 김종국 유세윤 이특, 패널 김상혁 황치열이 참석했다.

최효진 CP가 22일 열린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10'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net]
최효진 CP가 22일 열린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10'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net]

'쇼미더머니' 등 서바이벌 연출에 특화된 최효진 CP는 '너목보10' 연출로 시청자를 만난다.

최효진 CP는 "지난 9개 시즌을 거치면서 잘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라 내가 참여했다고 해서 뭔갈 다르게 하려고 한 건 없다. 기존에 잘 진행된 장점을 극대화하는 연출을 하려 했다"며 "'쇼미'나 '너목보'나 음악과 이야기가 둘 다 있는 프로그램이다. 미스터리 싱어가 가진 삶의 이야기가 잘 녹아나기 때문에 새로운 감동과 재미를 많이 느꼈다"고 답했다.

이어 '너목보'의 너른 해외 인기 비결에 대해 최 CP는 "심플한 포맷 때문일거라 생각한다. 미니멀한 구성이라 언어와 상관없이 즐기기 좋다. 그 덕분에 27개국에 판매하고 많은 나라에서 사랑해주시는 것 같다"고 강조했다.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이다.

'너목보'는 이번 시즌 현장 방청객 모집을 재개하고,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동과 반전의 재미를 더 많은 시청자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3년여 만에 돌아온 방청객들은 함께 무대를 즐기며 현장의 열기를 한층 뜨겁게 만들 전망이다.

한편 '너목보10'은 22일 오후 7시 Mnet과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미'→'너목보10' 최효진CP "음악+이야기 예능 공통점, 新 감동 드릴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