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달달 눈맞춤 "사랑하고 싶은 VVIP"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킹더랜드' 이준호와 임윤아에게 사랑하고 싶은 VVIP가 생겼다.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 분)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 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킹더랜드' 임윤아, 이준호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킹더랜드' 임윤아, 이준호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앞서 '킹더랜드'를 방문할 시청자들을 위한 구원과 천사랑의 다정한 미소가 담긴 1차 메인 포스터로 몽글몽글한 로맨스를 예고한 상황. 이어서 공개된 2차 포스터는 구원과 천사랑의 달달한 비주얼 케미스트리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먼저 활짝 열린 '킹더랜드'의 문 앞을 지키고 있는 구원과 천사랑의 오붓한 한때가 눈길을 끈다. 특히 어깨동무를 한 두 사람의 위로 '운명 같은 사랑 속으로 체크인, 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더해져 마치 천사랑이 연애 초보인 구원의 체크인을 도와주는 느낌을 자아낸다.

구원 역시 그런 천사랑이 낯선 듯 자연스럽게 손길을 받아들이고 있어 두 사람의 반전된 관계가 흥미를 돋운다. 이에 까칠한 구원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천사랑의 사랑 가이드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킹더랜드' 임윤아, 이준호의 포스터가 공개됐다.[사진=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킹더랜드' 임윤아, 이준호의 포스터가 공개됐다.[사진=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그런가 하면 다른 포스터 속에는 오직 상대에게 집중하는 천사랑과 구원의 깊은 눈 맞춤이 담겨 있다. 서로에게 스며드는 두 사람의 감정처럼 '사랑하고 싶은 VVIP가 생겼다'라는 문구가 더해져 설렘을 배가시킨다. 심지어 웃음과는 거리가 먼 구원이 천사랑을 향해 미소를 지어 사랑에 빠질 그의 변화를 예감케 한다.

이렇듯 '킹더랜드'는 구원과 천사랑의 꿀 떨어지는 눈빛과 직진 고백이 담긴 2차 메인 포스터를 통해 잠들어 있던 설렘 세포를 깨우고 있다. 이에 구원과 천사랑의 로맨틱한 만남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달콤한 사랑을 선물해줄 '킹더랜드'가 궁금해진다.

'킹더랜드'는 오는 6월 17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달달 눈맞춤 "사랑하고 싶은 VVIP"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