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솔로데뷔' NCT 태용 "YGX 리정과 안무 협업, '와우 포인트' 많을 것"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NCT 태용이 댄서 리정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5일 서울 강남구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 그룹 NCT 태용 첫번째 미니 앨범 'SHALALA'(샤랄라)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NCT 멤버 태용이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SHALALA (샤랼라)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NCT 멤버 태용이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SHALALA (샤랼라)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NCT 태용 타이틀 곡 '샤랄라 (SHALALA)'는 태용의 재치 있는 랩 플로우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자유로운 리듬의 브릿지 구간이 어우러진 힙합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우리 모두는 어디에서나 빛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듣는 이들에게 자신감을 북돋아준다.

이번 타이틀곡에 대해 태용은 "힙합을 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만든 곡이다. 송캠프에서 나온 곡을 편곡하고 콘셉트 작업을 하면서 탄생했다. 그래서 그분들과 굉장히 친해졌다. 이번 앨범을 통해 좋은 분들을 정말 많이 만났다"고 설명했다.

이어 태용은 "가사에 신경을 많이 썼다. 회사는 '이 곡에 영혼을 불어 넣어줘라' 했는데 그게 너무 어렵더라. 파리 패션위크를 갔을 때 많은 사람들이 저마다 개성을 뽐내고 자랑하는 걸 보며 많은 사람들이 '샤랄라' 할 수 있겠구나 생각했다. 준비하고 치장할 때 이 노래를 듣는다면 도전적인 느낌으로 바뀔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샤랄라' 퍼포먼스에 대해서는 "'샤랄라'라는 단어처럼 굉장히 화려하다. 안무 자체도 힙하다. YGX 리정이 안무 디렉팅을 맡아줬다. 리정이 나의 멋 그 자체를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줬다. 리정과도 정말 순조롭게 작업이 진행됐다. 후렴구에 마카레나를 연상케 하는 '와우 포인트' 많은 안무다"고 말해 기대를 더했다.

한편 NCT 태용 첫 미니앨범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솔로데뷔' NCT 태용 "YGX 리정과 안무 협업, '와우 포인트' 많을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