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CT 태용 "도영·마크, 내 노래 듣고 '잘 될 것 같다'고 응원"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NCT 태용이 솔로 활동과 그룹 활동의 차이를 설명했다.

5일 서울 강남구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 그룹 NCT 태용 첫번째 미니 앨범 'SHALALA'(샤랄라)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NCT 멤버 태용이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SHALALA (샤랼라)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NCT 멤버 태용이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SHALALA (샤랼라)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이날 NCT 태용은 7년만 솔로 데뷔를 알리며 그룹 활동과 솔로 활동의 차이를 전했다.

NCT와 솔로 사이의 차별점에 대해 태용은 "퍼포먼스 함에 있어서 NCT나 솔로나 차별을 두지 않으려고 했다. 다른게 있다면 NCT는 세계관이 있어서 그 세계관에 맞춰서 퍼포먼스를 보여드려야 한다. 반면 내 경험을 토대로 나온 게 나의 무대다"고 답했다.

NCT 태용의 첫 솔로 신보 선주문량은 50만장을 돌파했다고. 태용은 "내가 생각한 것보다 더 높은 기록이라 얼떨떨하다. 대충 생각하는 수치가 있었는데 더 많은 사랑을 받게 돼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NCT 멤버들이 들은 태용의 솔로곡 반응은 어땠을까. 태용은 "도영은 '정말 다채롭다, 태용이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비주얼이 있어 좋다'고 말해줬고, 마크도 '형, 너무 잘 될 것 같아요'라고 말해줬던 기억이 난다"고 전했다.

NCT 태용 타이틀 곡 '샤랄라 (SHALALA)'는 태용의 재치 있는 랩 플로우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자유로운 리듬의 브릿지 구간이 어우러진 힙합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우리 모두는 어디에서나 빛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듣는 이들에게 자신감을 북돋아준다.

한편 NCT 태용 첫 미니앨범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T 태용 "도영·마크, 내 노래 듣고 '잘 될 것 같다'고 응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