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오마이걸(OH MY GIRL)이 오는 24일 컴백을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오마이걸 미니 9집 'Golden Hourglass'의 트랙리스트를 게시했다.
오마이걸의 아홉 번째 미니 앨범 'Golden Hourglass'는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를 비롯해 'Celebrate', '내 Type', 'Dirty Laundry', 'Paradise', 지난 4월 데뷔 8주년 기념으로 선공개되었던 팬 송 '미라클 (Miracle)'까지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드디어 공개된 타이틀곡 제목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는 오마이걸의 믿고 듣는 서머 송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동안 밝고 경쾌한 특유의 에너지로 여름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오마이걸인 만큼, 올여름도 책임질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오마이걸은 정규 2집 'Real Love'로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정상 차지,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천만 뷰 돌파, 음악 방송 1위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의미 있는 기록을 남기며 그간의 성장을 입증했다. '성장형 걸그룹'에서 '완성형 걸그룹'으로 도약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오마이걸의 아홉 번째 미니 앨범 'Golden Hourglas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