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쪽상담소' 오늘(1일) 이혜정→류필립♥미나 편 스페셜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오은영의 금쪽상담소'가 1일 스페셜 편성된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가 금요일에서 화요일 오후 8시 10분으로 편성을 변경한다. 이에 따라 1일은 과거 화제를 모았던 요리연구가 이혜정 편과, 류필립-미나 부부 편으로 구성된 특별편이 방송된다.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사진=채널A]

"남편만 보면 화가 치민다"는 이혜정. 남편에게 45년간 솥밥을 해줬지만 정작 남편으로부터 "영양 과다로 통풍 올까 겁난다"라는 말을 들었다고 서러움을 토로한다. 특히 디스크 수술하고도 김장해야 했던 가혹했던 시절, 시어머니로부터 '너 말고 다른 여자와 결혼 했어야 했다'는 소리까지 들었다는 그녀는 여전히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드러내며 눈물을 보인다.

이어 류필립은 '일거수일투족 잔소리하는 아내가 피곤하다'고 토로하고, 미나는 '괜히 나이 어린 사람과 결혼했나'라는 생각이 든다고 고백한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부부 사이 권력 격차가 있음을 발견한다.

한편 편성 변경 후 첫 방송되는 5일에는 V.O.S 박지헌, 서명선 부부의 고민이 공개될 예정. '육남매 아빠인 남편이 투게더병(?)에 걸렸다'는 아내의 고발로 상담이 진행된다. 쓰레기를 버리러 갈 때도, 지방 행사에 갈 때도 육남매와 함께 하려는 남편 박지헌에게 극심한 불면증과 안면마비가 왔다며, 오은영 박사에게 SOS를 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쪽상담소' 오늘(1일) 이혜정→류필립♥미나 편 스페셜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