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틴탑 천지(최종현), 11월20일 입대 "2025년 5월19일 제대"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겸 배우 최종현(틴탑 창조)이 11월 20일 입대한다.

24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최종현이 오는 11월 20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육군 군악대로서 성실하게 국방의 의무를 수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틴탑 창조(최종현)가 비트인터렉티브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비트인터렉티브]
틴탑 창조(최종현)가 비트인터렉티브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최종현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입대 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더욱 씩씩하고 건강하게 성장한 모습으로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 앞에 돌아오는 게 목표"라며 "맡은 바 임무를 잘 수행하며, 잘 다녀와서 엔젤&제리들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최종현이 되겠다. 2025년 5월에 웃는 얼굴로 건강하게 서로 마주해요"라는 진솔한 소감을 전했다.

입대 전인 11월 18일 최종현은 데뷔 후 첫 솔로 단독 팬미팅 '종현이의 생일 파티'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지난 2010년 그룹 틴탑으로 데뷔한 최종현은 '힛 더 스테이지' '힙합의 민족2' '뮤직인더트립'과 다수의 웹드라마에서 활약해왔다.

이하 최종현 편지글 전

안녕하세요 엔젤 그리고 제리들! 최종현 (틴탑 창조) 입니다.

2010년에 데뷔하여 2023년 현재까지 열심히 활동을 하면서 여러분들에게 써왔던 글 중에 가장 뭐랄까… 떨리는 기분이 드는 글이네요!

저는 2023년 11월 20일 자로 군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저희 틴탑 멤버들의 입대와 제대를 보면서 참 대단하고 멋있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다녀온 멤버들을 보면서 마음의 준비를 해와서 그런지 오히려 기대되고 떨리는 마음이 큰 것 같습니다.

이번 군 입대를 통해 저는 더욱 씩씩하고 건강하게 성장한 모습으로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 앞에 돌아오는 게 목표입니다.

2010년부터 지금까지 부족한 저를 많이 응원해 주시고 이렇게 잘 성장시켜주신 덕에 잠시 떨어져 있게 되는 시간에도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버틸 수 있을 것 같아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고맙고, 많이 사랑합니다.

맡은 바 임무를 잘 수행하며, 잘 다녀와서 엔젤&제리들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최종현이 되겠습니다.

그날까지 엔젤&제리들도 아프지 말고 열심히 일하면서 건강하게 잘 지내시며 지켜봐 주세요!!

우리의 시간은 함께 흘러가니까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하며 살아보자구요!

2025년 5월 19일, 월요일이 제대 날이네요! 제가 또 월요병 퇴치자잖아요? 그날, 여러분들의 월요병을 치유시켜드리겠습니다🤭

웃는 얼굴로 건강하게 서로 마주해요! 다시 한번 고맙고, 사랑한다!! 엔젤&제리💜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틴탑 천지(최종현), 11월20일 입대 "2025년 5월19일 제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