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유진,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공식 표정 부자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오유진이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오유진은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연출 박상우, 극본 고남정) 에서 홍나래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특히 극의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6종 표정연기로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오유진이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배우 오유진이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지난주 방송분에서 알바를 마치고 집에 돌아온 홍나래는 태하(배인혁 분)에게 헤어짐을 통보 받은 연우(이세영 분)가 사월(주현영 분)과 함께 자신의 집에 있는 것도 모자라 태민(유선호 분)까지 데려와 식사를 하는 사월에 충격을 받았다.

이 과정에서 오유진은 쓸쓸함, 당황, 분노의 감정을 표정으로 표현했다. 또 잘생긴 태민을 보고 느낀 애틋함을 짧지만 극적으로 그려냈다. 이어 사월이 성표(조복래 분)의 여자친구라고 말하자 충격과 짜증의 감정을 표정으로 완벽히 담아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의 공식 표정 부자에 등극했다.

이처럼 오유진은 복잡 다단한 심경을 다양한 표정 연기로 보여주며 작품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평가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유진,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공식 표정 부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