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효리, '더 시즌즈' 단독 진행…10년 만 MC 복귀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이효리가 '더 시즌즈'의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KBS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가 세 번째 시즌의 마무리와 함께, 박재범·최정훈·AKMU (악뮤)에 이은 새로운 MC 이효리와 함께 돌아올 네 번째 시즌을 예고했다.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연간 프로젝트'를 도입한 '더 시즌즈'는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MC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가수 이효리가 6일 오후 서울 성수동 버버리 성수 로즈 팝업스토어에서 열린 행사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가수 이효리가 6일 오후 서울 성수동 버버리 성수 로즈 팝업스토어에서 열린 행사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올해로 데뷔 26년 차를 맞이한 이효리는 1998년 핑클로 데뷔, 2003년부터 '10 Minutes' 'U-Go-Girl'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또한 '이효리가 하는 것이 곧 트렌드'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음악 장르부터 퍼포먼스와 콘셉트 등 늘 끊임없는 변화와 새로운 시도를 가감 없이 선보여 뮤지션으로도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효리는 가수 활동 이외에도 2002년 '해피투게더-쟁반노래방', 2006년 '해피투게더-프렌즈', 2008년 '상상플러스' MC로 활약한 바 있다. 이효리의 MC 도전은 10년 만이다. 특히 데뷔 이후 '첫 단독 MC'라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살 예정이다.

그동안 많은 뮤지션들의 워너비이자 롤모델로 언급되어왔던 이효리는 '더 시즌즈'로 가요계 본격 컴백을 이루며 다양한 선후배·동료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무대에서의 화려한 모습과는 또 다른 솔직하고 인간적인 모습으로 뮤지션 동료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그동안의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깊이 있는 이야기들을 나누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갈 예정.

이효리와 함께 하는 '더 시즌즈' 네 번째 시즌은 1월 방송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효리, '더 시즌즈' 단독 진행…10년 만 MC 복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