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내남결' 비하인드컷 공개...박민영·이이경 현실에선 화기애애 그 자체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측이 공개한 비하인드컷에는 인생 2회차의 고난을 함께 헤쳐나가고 있는 회귀 커플 강지원과 유지혁 역의 박민영과 나인우의 유쾌한 한때가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환하게 웃음을 짓는 것은 물론 편안한 분위기로 찐친 바이브를 드러내고 있다. 또한 카메라를 향해 같이 손 하트 모양을 만들어 보이는 이들에게서는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엿보여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사진=tvN]

더불어 10년 후에서 돌아온 강지원에게 처절한 응징을 당하며 사이다 전개의 일등 공신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이경과 송하윤의 카메라 밖 모습도 흥미를 돋운다. 신들린 열연으로 매회 극찬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분노 버튼을 담당하고 있는 것과는 달리 한층 편안하고 여유로운 기색으로 캐릭터와의 온도 차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방지하고 있는 것.

더불어 강지원의 첫사랑 백은호(이기광 분) 캐릭터로 극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이기광이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그리며 싱그러운 미소를 지어 더욱 화기애애함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보기만 해도 파이팅이 넘치는 배우들의 끈끈한 호흡으로 매주 월, 화 저녁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책임지고 있다. 인생 2회차 운명 개척 프로젝트가 새로운 국면에 접어든 만큼 성공적인 마침표를 찍을 배우들의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된다.

한편, 지난 ‘내 남편과 결혼해줘’ 12회에서는 드디어 박민환과 정수민을 결혼시키고 유지혁과의 행복한 미래를 꿈꾸던 강지원 앞에 새로운 시련이 닥쳤다. 과연 강지원은 어떻게 이 역경을 헤쳐나가며 진정한 자신의 행복을 찾아 당당하게 일어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이기광 등 모든 배우들의 환상의 시너지로 완성되고 있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 화 방송된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남결' 비하인드컷 공개...박민영·이이경 현실에선 화기애애 그 자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