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파트404', 인급동·실시간 트렌드 휩쓴 화제성…제니 '친근+러블리'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아파트404'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된 데 이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올랐다.

23일 첫 방송한 tvN '아파트404'(연출 정철민, 신소영)가 뜨거운 시청자 반응과 함께 화제성을 점령했다.

아파트 404 [사진=tvN]
아파트 404 [사진=tvN]

아파트 404 [사진=tvN]
아파트 404 [사진=tvN]

특히 '아파트404'를 통해 5년 만에 예능에 고정 출연한 제니는 무대 위 화려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친근하고 러블리한 캐릭터로 유일무이 제니 표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주었다. 뿐만 아니라 1회에서도 추리 단서들을 통해 게임을 이끌어 나가며 '추리 러버' 다운 면모를 제대로 뽐냈다.

24일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컷에서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결과를 본 멤버들의 생생한 표정이 담겨 있다. 충격적인 배신(?)의 결과에 넋을 놓은 오나라와 제니, 놀라움에 벌려진 입을 닫지 못한 채 굳어버린 유재석, 오나라, 이정하의 모습은 사진만으로도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끼게 한다. 양세찬의 존재를 알고 그 누구보다 허탈했을 차태현과 첫 회 완벽한 우승을 거머쥔 양세찬의 환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파트404', 인급동·실시간 트렌드 휩쓴 화제성…제니 '친근+러블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