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종합] 류준열·한소희 양측, "사생활, 대응 NO" 하와이 여행 열애설 활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류준열과 한소희 양측 모두 하와이 목격담으로 인해 불거진 열애설에 "사생활"이라며 대응을 하지 않겠다는 입장이다.

15일 온라인에는 류준열과 한소희가 하와이에서 여행을 즐기고 있다는 내용의 목격담이 확산됐고,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류준열 한소희 [사진=조이뉴스24 DB]

하지만 류준열과 한소희 측 모두 "사생활"이라며 말을 아꼈다. 류준열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은 이날 조이뉴스24에 "류준열이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물고 있는 것은 맞다. 배우의 개인 여행이라는 점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향후에도 당사는 사생활 공간에서 나온 목격담에 일일이 대응 하지는 않을 것"이라며 양해를 당부했다.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하와이 목격담과 관련해 "한소희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인 휴가를 친한 친구들과 갔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류준열과의 여행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는 부분"이라며 "사생활과 관련해서는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입장을 고수했다.

현재 류준열과 한소희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새 드라마 '현혹' 출연 물망에 올라 있는 상태라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종합] 류준열·한소희 양측, "사생활, 대응 NO" 하와이 여행 열애설 활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