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종합] '아침마당' 임다운, '도전꿈의무대' 5승 가수 됐다 "절실한 마음"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아침마당' 임다운이 5승을 차지했다.

20일 방송된 KB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는 이지원 이송연 자매, 오바다, 임다운, 송예지, 황진영이 출연했다.

가수 임다운이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해 인사를 건네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가수 임다운이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해 인사를 건네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임다운은 5개월 만에 5승 가수에 등극했다. 그는 "절실한 마음을 가지고 살았다. 좋은 무대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열심히 투표해주시고 응원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임다운은 어린시절 아버지의 가정폭력에 시달렸고, 고생 끝에 연극영화과에 입학해 살아가던 중 급성 혈액암 진단을 받았다. 인생을 포기하고 싶었지만 어머니와 동생의 응원에 12번의 항암 치료를 받았다. 그는 동생과 엄마를 위해 가수로 성공하겠다는 마음으로 도전에 나섰다.

임다운은 노래를 부르기 전 "큰 무대에 한 번 서는 것도 소중하고 감사한데, 이 자리가 기적적이고 감사하다"라며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섰다. 인생에서 제일 큰 응원을 받아서 뵙는 분들마다 감사하다고 인사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난 주 어머니가 처음으로 나왔는데 그걸 보시고 아버지가 많이 울었다고 글을 남겼다"라며 "저도 힘들었고 어머니와 동생을 보면 아버지가 원망스럽고 밉지만, 낳아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더 큰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런 임다운에 어머니는 "마음이 아프고 울컥하다.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한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임다운은 "저 못지 않게 고생하신 엄마 사랑하고 예쁘게 낳아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눈물을 흘렸다.

임다운의 '인생아 고마웠다'를 들은 진시몬은 "임영웅이 '아침마당'에서 5승을 했다. 5승하고 나니 가수가 됐다"라며 "(임다운도) 가수의 자격을 갖췄다"라고 칭찬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종합] '아침마당' 임다운, '도전꿈의무대' 5승 가수 됐다 "절실한 마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