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워킹맘 복귀' 안영미, '슈돌' MC 합류…최지우와 호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딱콩맘' 안영미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MC로 합류, 최지우와 호흡을 맞춘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에 따르면 안영미와 최지우는 오는 16일부터 MC로 활약한다. 지난해 7월 아들을 출산한 안영미는 최근 육아 휴직 후 에너지 넘치는 복귀를 알리며 '출산 전도사'로 활약하고 있다.

안영미 최지우 [사진=KBS, 조이뉴스24 DB ]
안영미 최지우 [사진=KBS, 조이뉴스24 DB ]

안영미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책임감이 달라졌다. 저밖에 모르는 사람이었는데, 이 아이는 제가 온 우주다. 오롯이 책임지고 돌볼 수밖에 없다"라고 밝히며 아들 출생 후 달라진 생활과 긍정적인 마음을 밝혔다. 출산 후 엄마가 되어 돌아온 새로운 안영미의 모습에 궁금증이 모인다.

또한 안영미는 최근 복귀한 라디오에서 "제가 워킹맘이 될 줄 몰랐다. 청취자들의 사연을 들을 때마다 남의 이야기라고 생각했는데 제 일이 됐다. 라디오 오기 전 등원 시키고 끝날 시간에 하원시켜야 한다"라며 워킹맘으로서 새로운 일상을 공개해 공감을 자아낸 바 있다. 향후 안영미는 거침없는 육아 입담으로 배우 최치우, '슈돌' 슈퍼맨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숨김없는 솔직한 엄마 토크로 육아 공감대를 대통합시키며 활력을 불어넣을 안영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워킹맘 복귀' 안영미, '슈돌' MC 합류…최지우와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