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재중, K-무당 된다…'신사:악귀의 속삭임' 트레일러 공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 영화 '신사: 악귀의 속삭임'(The Shrine)의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신사: 악귀의 속삭임'은 일본의 폐신사로 답사를 갔던 대학생 3명이 사라지고 박수무당과 그의 대학 동기가 그들을 둘러싼 악귀의 정체를 파헤치는 오컬트 호러 영화로, 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출품 됐다.

'신사: 악귀의 속삭임'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사진=BIFAN Official 유튜브 채널 캡처]]
'신사: 악귀의 속삭임'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사진=BIFAN Official 유튜브 채널 캡처]]

극 중 김재중은 원치 않게 신의 부름을 받았지만 운명에 순응하고 신당을 차린 미대 출신의 독보적인 K-무당으로 변신해 젠틀하고 세련된 매력의 다크 히어로로 거듭난다. 함께 출연하게 된 배우 송우주는 극 중 한국의 미대생인 '지은' 역할로 분한다.

오랜만에 배우로 돌아오는 김재중과 인코드 소속 배우인 송우주의 케미가 얼마나 빛을 발할지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김재중은 KBS 2TV '편스토랑', 유튜브 콘텐츠 '재친구' 등 예능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팬들을 향한 여전한 애정을 무한히 드러내는 것은 물론, 배우로서 스크린을 찾아올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신사: 악귀의 속삭임'의 감독을 맡은 구마키리 가즈요시는 섬세한 연출력의 대가로서 '요코의 여행'을 통해 제25회 상하이국제영화제에서 작품상, 여우주연상, 각본상 3관왕을 수상하고, '#맨홀'로 제73회 베를린국제영화제와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 받은 바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재중, K-무당 된다…'신사:악귀의 속삭임' 트레일러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