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송강이 '스위트홈' 시즌3로 돌아온다.
'스위트홈' 시즌3는 괴물화의 끝이자 신인류의 시작을 비로소 맞이하게 된 세상, 괴물과 인간의 모호한 경계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이들의 더 처절하고 절박해진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로, 시즌1부터 열연을 펼쳐온 송강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송강은 사고로 가족을 잃은 후 홀로 그린홈 아파트에 이사 온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차현수가 처음 괴물화 사태를 마주하며 벌어진 이야기들이 담긴 '스위트홈' 시즌1을 시작으로, 괴물화 사태 해결의 실마리를 찾고 이 사태를 끝내기 위해 스스로 밤섬 특수재난기지로 향하며 결국 특수감염인의 외로운 삶을 택한 현수의 사투가 그려진 '스위트홈' 시즌2를 지나 기나긴 여정에 종지부를 찍을 '스위트홈' 시즌3에서 보다 더 깊은 감정선과 화려한 액션을 선사하며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그는 지난 '스위트홈' 시리즈를 통해 내면을 단단히 강화해가는 변화를 설득력 있게 그려냈다. 캐릭터 싱크로율은 물론 놀라운 액션 장면들은 국내외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송강은 글로벌 스타로 떠올랐다.
또한 크리처물도 매력적으로 소화하는 이른바 '장르 파괴자' 송강은 최근 영화 '탈주'에서도 신선한 관능미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보위부 장교 현상(구교환)과 과거 인연이 있는 '선우민'으로 특별출연한 송강은 인물이 지닌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신비로운 아우라로 그의 정체에 호기심을 불어넣고 있다.
'스위트홈' 시즌3와 영화 '탈주'로 군백기(군대+공백기)를 무색하게 만들 정도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송강의 활약에 기대가 커진다.
'스위트홈' 시즌3는 오는 7월 19일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