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룡시리즈어워즈]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 예능 최우수작품상 수상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청룡시리즈어워즈' 예능 최우수작품상은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에 돌아갔다.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가 19일 오후 8시 30분부터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렸다. 진행은 전현무와 임윤아가 맡았다.

'청룡시리즈어워즈'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KBS]
'청룡시리즈어워즈'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KBS]

지난 1년 간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진 최고의 작품을 가리는 예능 부문 최우수작품상 후보에는 '데블스 플랜',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 'SNL 코리아 시즌5', '연애남매', '크라임씬 리턴즈'가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그 결과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가 예능 부문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했다. 권성민PD는 "내게 주는 상이 아니라 같이 고생 많이 한 동료 PD, 작가, 위험한 프로그램임에도 믿고 맡겨준 웨이브, 출연자들을 대신해 받는 거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권PD는 "'더 커뮤니티'는 정치적 젠더적 갈등을 가진 사람들이 만나 얘기해보길 바라는 프로그램이었다. 전통적 예능과는 달라 인기 끌기 어려울 거라 생각했는데, 사회가 이러한 이야기를 많이 필요로 한다는 생각이 든다. 더 얘기할 수 있는 자리가 많길 바란다"며 "입소문으로 많이 알려져서 좋은 결과를 받았다고 생각한다. 아내에게 이 기쁨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룡시리즈어워즈]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 예능 최우수작품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