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악천후 중단 '싸이흠뻑쇼', 8월31일 재공연…'전액환불'도 가능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지난 20일 악천후로 중단됐던 '싸이 흠뻑쇼'가 8월31일 재공연을 한다.

25일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은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 재공연 및 티켓 환불 안내를 했다.

싸이 흠뻑쇼 [사진=피네이션]
싸이 흠뻑쇼 [사진=피네이션]

피네이션은 "악천후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중단됐던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이 8월 31일에 동일한 장소(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다시 개최된다"며 "많은 기대를 품고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을 찾아주셨던 관객 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아티스트, 피네이션 그리고 본 공연의 스태프들은 신속하게 재공연을 추진 및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 티켓을 예매하신 분들은 별도의 예매 절차 없이 재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으며, 기존 예매한 좌석 등급, 번호, 매수, 티켓 수령 방식 등이 동일하게 적용된다"며 "재공연일(8월 31일)에 관람이 어려우신 분들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티켓을 취소하실 수 있으며, 취소된 티켓에 대해서는 전액 환불이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일 경기도 과천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열린 '싸이 흠뻑쇼'는 시작 50여분 만에 폭우와 강풍으로 인해 취소됐다. 인명 피해는 없으며 관객들은 귀가 조치됐다.

당시 소속사 측은 "강한 돌풍을 동반한 국지성 폭우 및 낙뢰 등 악천후로 인하여 정상적인 공연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 관객 및 스탭 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자 공연 중단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악천후 중단 '싸이흠뻑쇼', 8월31일 재공연…'전액환불'도 가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