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그룹 슈퍼주니어가 정규 1집 앨범 수록곡 ‘Miracle’로 태국을 사로잡았다.
지난 17일 파타야 뮤직 페스티벌 참석차 태국을 방문, 공항 환영인파만 1,000여명을 기록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슈퍼주니어는 25일자 태국 채널 [V] Countdown, 인터내셔널 차트에서 최고의 팝스타 마돈나를 누르고 1위에 등극,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지난 21일 태국 현지에 발매된 슈퍼주니어의 정규 1집 앨범 'Super Junior 05'는 발매되자마자 폭발적인 현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발매 첫주인 3월 25일자 채널 V차트에 수록곡 ‘Miracle’을 단숨에 1위에 랭크시켰다.
또한 채널 V 차트뿐만 아니라 태국 대표 라디오 방송 FM91.5 의 ‘hot wave’, 채널 7의 ‘J-zone’, 채널 9의 ‘seed fm’, 채널 5의 ‘Wake club’ 등 TV 방송국의 인기 프로그램에도 슈퍼주니어의 노래가 신청곡 1순위일 정도로, 슈퍼주니어의 인기는 가파른 상승세에 있다.
슈퍼주니어가1위를 차지한 태국 채널 V차트는 태국 시청자들의 리퀘스트(시청자들의 인터넷 사이트, 우편 등을 통한 신청곡)를 바탕으로 일주일 단위로 순위가 발표되며, 현재 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음악을 한 눈에 알 수 있는 차트다.
태국 차트에서 1위를 했다는 소식을 접한 슈퍼주니어는 “너무 기쁘다. 첫 방문임에도 불구하고 태국 팬들이 뜨거운 성원과 환호를 보내주셔서 감사했는데, 현지에서 앨범이 발표되자마자 이렇게 큰 사랑을 보내주셔서 더욱 행복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각자의 개별 활동과 더불어 후속곡 ‘Miracle’ 로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발랄하고 신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