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슈퍼 파이터 최홍만이 고정출연하는 새 코너 '최홍만과 강한 친구들'이 KBS '해피선데이'에 신설된다.
최홍만은 이휘재 등과 함께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체력관리 비법과 간단한 스포츠를 배워보는 시간을 마련한다.
방송사상 최초로 최홍만이 단독 고정출연을 결정,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 코너는 MC 최홍만 특유의 입담과 귀여움(?)을 선사하며 일요일 저녁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최홍만은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 간혹 출연한 적은 있었지만, 자신의 이름을 걸고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최홍만은 자신의 이름을 걸고 하는 프로그램이니만큼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서 온국민이 함께 할 수 있는 스포츠와 과장되지 않은, 신선한 웃음을 선보이겠다는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최홍만은 대한민국 국민들의 체력 향상을 위해 마스터로 나서 건강한 신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평소 체력관리와 운동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고, 격투기를 바탕으로 한 체력관리 비법 및 운동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최홍만과 강한친구들'은 방송사상 최초로 스튜디오에 직접 초대형 링 세트를 설치해 세기의 대결을 펼치고, 모두를 경악하게 만드는 놀라운 격파시범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13일 오후 첫방송되는 KBS '해피선데이-최홍만의 강한 친구들'에는 이휘재, 성동일, 신정환, 김종민, 이수근, 이정, 아유미, 김희철, 한경 등이 출연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