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의 새로운 유닛 '슈퍼주니어-M'의 첫 앨범 '迷(Me)'가 오는 30일 국내에도 발매된다.
지난 22일 중국에서 정식 발매된 이번 앨범은 출시 전부터 중국 아마존(www.amazone.cn) 음반 예약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슈퍼주니어의 히트곡 'U', 'Don’t Don', 'MARRY U', '행복' 등의 중국어 버전은 물론 '迷(Me)', '爱你爱你(Love Song)' 등 신곡 5곡, 리메이크 곡 '至少还有你'까지 12곡이 수록됐다.
특히 국내 팬들을 위해 '迷(Me)', '爱你爱你(Love Song)', '至少还有你 (지소환유니:당신 이기에)' 등 3곡의 한국어 버전이 추가 수록됐다.
앨범 타이틀과 같은 제목의 '迷(Me)'는 상쾌한 모던록 풍의 댄스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의 시원한 리듬과 달콤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다. 미디움 템포의 댄스곡 '爱你爱你(Love Song)'은 사랑스럽고 밝은 멜로디의 노래로 멤버인 조미가 직접 작사를 맡기도 했다. 조미는 또 'Miracle', 'MARRY U' 등의 중국어 버전 가사도 직접 작사, 뛰어난 작사 실력도 선보였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중화권 인기 스타 린이리엔의 노래를 슈퍼주니어-M의 색깔로 리메이크한 '至少还有你'도 수록했다. '至少还有你'는 1999년 발표돼 중국은 물론 중화권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노래로, 세련된 편곡과 슈퍼주니어-M 멤버들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새롭게 탄생했다.
이 밖에도 2008 북경 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곡 'The One', 몽환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我抱着我(In my Arms)', 화려한 현악 사운드의 댄스곡 '這一秒(The Moment)' 등 다양한 스타일의 노래들이 수록됐다.
슈퍼주니어-M의 첫 앨범 '迷(Me)'는 국내 발매에 이허 오는 5월 초 대만과 태국 등에서도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M은 중국 현지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각종 TV 프로그램 출연 및 팬 사인회 등 이벤트로 중국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