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세번째 프로젝트를 공개한 후 음원 차트와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등을 휩쓸고 있는 원더걸스 돌풍 뒤에는 최강의 스태프가 버티고 있었다.
국민 여동생 원더걸스는 멤버별 새로운 컨셉트의 사진 공개에 이어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So Hot'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So Hot'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일 싸이월드 뮤직 실시간 차트 1위는 물론 멜론, 도시락등의 음원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한 것을 비롯, 포털 사이트에서도 연일 인기검색어 1위를 지키며 또 한번 뜨거운 인기를 재점화했다.
세련된 펑키로 새롭게 변신, 연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원더걸스의 이번 앨범은 업계 최고를 자부하는 박진영 장재혁 조선희가 빚어낸 완벽한 작품이다.
아시아 최고의 작곡가 박진영이 만든 트렌디한 음악과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 장재혁의 음악의 완벽한 영상, 최고의 사진작가 조선희의 감각적인 사진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것.
매번 최고의 앨범을 탄생시킨 '환상의 3인조' 박진영 장재혁 조선희’는 비, 박진영, 원더걸스 등의 앨범에서 함께 작업했으며, 가수의 개성과 매력을 극대화시키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 왔다.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의 한 관계자는 "업계 최고를 자부하는 이들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그룹 원더걸스가 만든 2008년 최고의 앨범을 기대해 달라"고 자신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5월 말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고, 6월 초 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