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BC 20부작 '탐나는 도다', 16부로 조기종영?


MBC 주말드라마 '탐나는 도다'가 16부로 종영된다.

MBC 드라마국 관계자는 "'탐나는 도다'의 16부 종영이 확정적이다. 계약 당시 상황에 따라 방송 횟수를 정하기로 했기 때문에 조기종영은 아니다"고 밝혔다.

지난달 8일 첫 방송된 '탐나는도다'는 현재 8부까지 방영됐으며 16부로 종영될 경우 9월 27일 마지막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탐나는 도다'는 당초 24부작으로 기획돼 촬영을 진행해왔지만 방송횟수는 MBC와의 협의를 통해 최종 결정하기로 했다. MBC는 방송 전 16부작에 무게 중심을 실은 반면 제작사 측은 20회 방송을 목표로 했다.

'탐나는 도다'의 16부 종영에는 저조한 시청률이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탐나는 도다'는 만화적 상상력이 돋보이는 스토리와 독특한 캐릭터, 유려한 영상 등으로 명품 드라마라는 호평을 받고 있지만 줄곧 5~6% 시청률에 머물며 대중성 확보에는 실패했다.

MBC의 '탐나는 도다'의 16부 종영으로, 새주말드라마 '인연만들기'도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유진과 기태영, 변우민 강남길 임현식 등이 출연하는 '인연만들기'는 지난달 31일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첫 대본 리딩 연습을 가졌으며, 1일 첫 촬영에 들어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포토DB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MBC 20부작 '탐나는 도다', 16부로 조기종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