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남아공 월드컵 특별기획 SBS '태극기 휘날리며' 팀이 월드컵 응원가 '골이요' 발표한다.
'태극기 휘날리며'는 월드컵에서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국민 100만 명의 얼굴로 만든 대형 태극기를 남아공 월드컵 현지에서 펼치는 초특급 응원 프로젝트이다.
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태극기 휘날리며'의 MC 이휘재, 김민준, 이영은, 황현희, 나르샤, 2AM진운이 최근 월드컵 응원가를 직접 녹음했다.
응원가 작곡에는 이효리 '유고걸', 소녀시대 'GEE'와 '냉면' 등을 작곡한 이트라이브가 맡았다. 이트라이브가 MC군단에게 선물한 응원곡의 제목은 '골이요'다. 국민들 모두가 하나가 돼 뜨겁게 응원하자는 내용을 담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8일 첫 녹음을 마친 MC군단은 오랜 녹음 시간에도 불구하고 응원가에 맞춰 직접 안무를 짜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특히 녹화 내내 재치 넘치는 모습을 보인 김민준은 부족한 노래 실력을 만회하려 황현희와 함께 구호를 녹음하는 등 열의를 보여 응원가를 더욱 맛깔스럽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태극기 휘날리며'의 MC군단이 모여 부른 월드컵 응원가 '골이요'는 다음 주 중 전격 공개돼 미션 홍보 현장 및 방송 음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태극기 휘날리며'의 태극기 만들기는 휴대폰 '#1080'(유료 100원)으로 사진을 전송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은미기자 indiun@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포토DB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