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사장' 토니안, 브레인 종결자 도전…'1대100' 출연


원조 아이돌에서 엔터테인먼트업체 CEO로, 그리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토사장'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토니안이 '브레인 종결자'에 도전한다.

토니안은 KBS2 '1대100'에 1인으로 출연해 100인과 치열한 두뇌싸움을 벌인다.

지난 16일 진행된 녹화 때 "자칭 톱스타 토니안입니다"라는 구호를 외치며 등장한 토니안은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을 과시하며 5천만원을 향한 도전을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시작했다.

앞서 토니안의 회사 소속 개그맨 황현희가 '1대100'에 1인으로 출연해 5천만원 상금의 주인공이 된 바 있다. 토니안은 "황현희가 '사장님도 꼭 탈 수 있을 것'이라는 말로 힘을 줬다"며 5천만원을 향한 투지를 불태웠다.

하지만 1단계부터 답이라고 생각하는 이유에 대한 설명도 없이 답부터 선택하려고 하는 등 긴장한 모습을 역력히 드러내기도 했다.

또 이날 토니안은 H.O.T 시절 힛트곡인 '캔디'에서 자기 파트 부분인 '단지 널 사랑해'를 부르는가 하면 소녀시대의 화살춤까지 추는 등 개인기를 선보여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토사장' 토니안과 100인과의 한판 승부는 오는 2월 1일 밤 8시50분 '1대1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사장' 토니안, 브레인 종결자 도전…'1대100'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