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림기자] 배우 이순재가 tvN 'SNL코리아' 시즌2에 카메오로 출격한다.
14일 tvN에 따르면 이순재는 오는 16일 생방송되는 'SNL코리아'에 특별 카메오로 등장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SNL코리아'의 고정 크루들이 호스트로 출연하는 '크루쇼'로 꾸며진다.
이순재는 시트콤부터 사극, 현대극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식지 않는 연기 열정을 보여 왔다. 이번 카메오 출연을 통해서도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크루들과 환상의 호흡을 펼칠 계획이다.
제작진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크루쇼에 대한민국 연기의 레전드로 손꼽히는 이순재가 등장하는 것이 의미있다고 판단, 조심스레 출연을 제안했다고 알렸다. MBC 드라마' 더킹 투하츠'를 마친 후에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던 이순재는 호스트가 아닌 카메오 출연임에도 제작진의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 이순재가 펼칠 연기는 과거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화제를 모은 '야동순재'를 넘어설 만큼 업그레이드된 코믹 캐릭터라는 것이 제작진의 귀띔. 그간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변신을 선보여 온 이순재가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SNL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생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