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송 복귀' 강호동, "MC로서 즐거움 드리겠다"


[이미영기자] '국민MC' 강호동이 연내 방송활동을 재개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SM C & C(Culture & Contents)가 최근 강호동, 신동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SM C & C는 영상 콘텐츠와 드라마 등을 제작하는 SM엔터테인먼트의 계열사다.

강호동의 방송 복귀는 지난해 9월 잠정은퇴 이후 1년 만이다.

강호동은 SM과의 전속계약 체결에 대해 "작년 이후 많은 시간 동안 많은 생각을 하였으나 가장 올바른 일은 MC로서 방송을 통해서 국민 여러분께 더 큰 즐거움을 드리는 길밖에 없다고 생각하여 조심스럽게 방송 활동 복귀를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SM C&C와의 전속계약 체결을 통해서 SM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서 MC 본연의 일에 집중하여 더 많은 재미와 감동을 국민들에게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방송 복귀 소감을 전했다. 강호동은 SM C&C와의 전속계약 체결과 함께 연내 방송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며, SM C&C의 매니지먼트 및 SM 엔터테인먼트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발전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SM C&C 김영민 대표는 "SM C&C가 기존의 여행사업과 함께, 아시아 최고의 영상 콘텐츠 및 방송 드라마 프로그램 제작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비즈니스를 추진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 최고의 MC 강호동, 신동엽씨를 영입함으로 인해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제작의 토대가 만들어진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두 MC를 한국 뿐 아닌 아시아 최고의 엔터테이너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매니지먼트 하겠다"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송 복귀' 강호동, "MC로서 즐거움 드리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