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림기자] 배우 연정훈이 OCN '뱀파이어 검사2' 제작발표회에서 공언한 '말춤' 공약을 위해 춤을 연습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연정훈은 지난 4일 열린 '뱀파이어 검사2(이하 뱀검2)' 제작발표회에서 시청률 8%가 넘으면 이영아와 함께 비키니를 입고 말춤을 추겠다고 공약해 시선을 모았다. 27일, 연정훈이 공약을 미리 준비하는 모습이 드라마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ocnblog)를 통해 공개됐다. 메이킹 영상에 연정훈이 싸이의 '강남스타일' 말춤을 추는 모습이 담긴 것.
영상 속 연정훈은 메이크업 수정을 받는 이원종 앞에서 어깨를 들썩이며 말춤을 추고 있다. '뱀검2'에서 섹시한 카리스마를 뽐내는 민태연 검사 역을 맡은 그지만 촬영 현장에선 장난스럽게 '말춤'을 연습하며 드라마의 인기를 기대해 눈길을 끈다.
그 외에도 이번 메이킹 영상에서는 지난 9일 방송된 1회 방송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공개됐다.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촬영현장 분위기는 물론 이영아의 NG 장면 등도 공개됐다.
한편 '뱀검2'는 어느 날 뱀파이어가 돼 버린 기막힌 운명의 검사(연정훈 분)가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특별한 능력을 이용해 사회악을 해결해 나가는 범죄 수사 드라마다. 최고 시청률 2.97%, 3주 연속 동시간대 1위 등을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오는 30일 밤 11시에는 4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편이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