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피에스타, 오늘(5일) '스위트 러브' 선공개…김연우 피처링


[이미영기자] 피에스타가 사랑에 빠진 여자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인다.

피에스타는 오는 9일 두 번째 싱글앨범 '위 돈트 스탑(We Don’t Stop)'을 발표하고 컴백할 예정. 이에 앞서 오늘(5일) 정오 멜론과 올레뮤직, 엠넷닷컴, 벅스,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의 커플링곡 '스위트 러브(Sweet Love)'를 깜짝 공개한다.

선공개곡 '스위트 러브(Sweet Love)'는 피에스타의 데뷔 앨범 수록곡인 '위키드'의 작곡가 택수(TEXU)가 다시 한번 피에스타를 위해 선물한 곡으로, 시부야케이 스타일의 감각적인 사운드와 감미로운 멜로디를 담아 사랑의 설렌 감정을 표현한 달콤한 러브송이다.

피에스타의 데뷔앨범에 타이거 JK와 JYJ김준수가 참여한 데 이어 신곡 '스위트 러브'에는 김연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풍성한 보컬 하모니를 보여준다.

피에스타는 커플링곡 '스위트 러브'의 공개에 앞서 멜론과 로엔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연우와 피에스타의 녹음 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연우가 팬들에게 전하는 인사말 영상과 함께 피에스타와 김연우의 보컬 녹음 모습이 담겨 있다. 작곡가와 의견을 나누며 자연스럽게 녹음을 진행하는 김연우의 모습과 민낯의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녹음을 하는 피에스타의 풋풋한 매력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또 신나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피에스타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보컬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피에스타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선공개곡 'Sweet Love'는 피에스타가 그 동안 숨겨두었던 러블리한 매력을 담아 걸그룹의 사랑스러움을 보여줄 수 있는 곡이다. 대선배 김연우와 함께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한 'Sweet Love'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에스타, 오늘(5일) '스위트 러브' 선공개…김연우 피처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