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걸그룹 카라의 첫 도쿄돔 단독콘서트 티켓이 예매 5분만에 전석 매진됐다.
카라의 소속사에 따르면 오는 1월 6일 진행되는 카라의 일본 도쿄돔 단독 콘서트 '카라시아 2013 해피 뉴 이어 in 도쿄돔'의 티켓이 모두 매진됐다. 지난 8일 일반 예매를 시작한 카라의 도쿄돔 콘서트는 티켓 판매 5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며 약 4만 5천석을 모두 채우게 된 것.
국내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도쿄돔 공연에 도전하는 카라는 4만5천석 규모의 도쿄돔까지 전부 매진 시키는 무서운 티켓 파워를 보여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카라는 지난 4월에서 6월까지 '카라시아(KARASIA)'라는 타이틀로 일본 투어 콘서트를 진행해 도쿄, 오사카, 나고야 등 일본 6개 도시에서 12회 공연을 전부 매진시킨 바 있다.
카라의 도쿄돔 단독콘서트 '카라시아 2013 해피 뉴 이어 in 도쿄돔'은 2013년의 문을 여는 카라의 새해 첫 콘서트로, 힘찬 새해를 팬들과 함께 시작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기획된 공연이다. 이 날은 카라의 다양한 히트곡들과 함께 그 동안 보여준 적 없던 이들의 색다른 모습들과 퍼포먼스로 꾸며질 예정이다.
한편 카라는 최근 솔로곡 모음집 카라 '솔로 컬렉션'을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