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美 FUSE TV, 빅뱅-2NE1 등 YG 가수 집중 소개


에픽하이-이하이-위너까지 YG 패밀리 총출동

[이미영기자] 미국 음악 전문 케이블 FUSE TV가 빅뱅과 2NE1, 에픽하이, 이하이, 위너 등 YG 소속 아티스트를 집중 소개할 것으로 전해졌다.

FUSE TV는 2014년을 맞아 'FUSE LOVES SEOUL: From K-Pop to Hip Hop'이라는 타이틀로 특집 기획을 준비, YG 아티스트들을 차례대로 소개한다.

오는 13일 2NE1을 시작으로 14일 YG엔터테인먼트, 15일 탑과 빅뱅, 16일 태양, 21일 에픽하이, 22일 이하이가 소개되며 위너는 14일 YG엔터테인먼트 기획에 포함될 예정이다.

FUSE TV는 지난 11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한국을 찾아 YG엔터테인먼트를 방문, 소속 아티스트들과 인터뷰를 가졌고 YG 소속 가수들은 일상, 음악관 및 2013년 활동, 2014년 활동 계획 등을 공개했다.

앞서 FUSE TV는 지난 9일 "작년부터 K-POP 열풍이 더 뜨거워졌다"고 소개하며 "한국 대중 음악과 힙합 스타를 집중 조명하겠다"고 예고한 바 있다.

YG 소속 가수들은 지난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빅뱅은 멤버 전원이 솔로 활동에 돌입했으며, 해외가수 최초 일본 6대 돔 투어를 시작해 빅뱅의 저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2NE1은 '폴링 인 러브', '두유 러브 미', '그리워해요' 등 세 곡을 연달아 발표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에픽하이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했고, 이하이는 괴물 신인으로 주목 받았으며 데뷔 예정인 위너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FUSE TV는 지난해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은 YG 소속 가수들을 본격 조명하며 K-POP 열풍 속 그들의 행보를 집중 탐구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美 FUSE TV, 빅뱅-2NE1 등 YG 가수 집중 소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