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노타', 지방선거 개표방송으로 6월4일 결방…6월6일 종영


제작진 "폭발적 관심과 사랑에 감사"

[김양수기자] '사랑은 노래를 타고'가 6월4일 지방선거 개표방송으로 1회 결방되고, 6월6일 종영한다.

KBS 1TV 저녁일일극 '사랑은 노래를 타고'(극본 홍영희, 연출 이덕건)는 오는 6월4일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개표방송으로 인해 결방이 결정됐다.

'사랑은 노래를 타고'는 개인주의적인 세태 속에서 가족 간의 고마움을 알아가며 타인에게 준 상처를 반성해가는 세 가족의 이야기. 총 151부 중 종영까지 단 17회만을 남기고 있다.

특히 지난 12일 '사랑은 노래를 타고' 133회분은 자체 최고시청률 30.7%(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전체 방송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기록 중인 인기 드라마 답게 종방에 대한 높은 관심이 쏟아졌던 것이 사실. 이에 제작진은 "그동안의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며 종영하는 순간까지 더 많은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사랑은 노래를 타고' 후속으로 6월9일부터는 '고양이는 있다! 야옹'(극본 이은주 연출 김원용)이 방송된다. '고양이는 있다! 야옹'은 고양이를 인연으로 만난 두 남녀가 잊고 지냈던 자신의 꿈을 되찾고, 그 속에서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깨우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현우, 최윤영, 전효성 등이 출연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노타', 지방선거 개표방송으로 6월4일 결방…6월6일 종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