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희철, 성민 열애 언급 "죄송하다고 하는데 속상"


성민-김사은, 뮤지컬 '삼총사' 인연되어 연인 발전

[이미영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멤버 성민과 배우 김사은의 열애가 공개된 가운데 안타까움을 전했다.

김희철은 25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동생은 아니지만 내 동생 이성민. 언제나 조용하고 사고 한 번 없던 성민이가 오늘은 유독 바빴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희철은 "내가 늘상 얘기하는 게 있다. '야 성민이는 꽃으로도 때려선 안돼' 우리 성민이는 꽃, 내 얼굴로도 때리면 안된다"라며 성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희철은 "이번 활동하면서 너무 오버하는 것인진 몰라도 우리 멤버들은 다 힘들지만 즐겁게 서로서로 기대어 컸다. 앞으로도 그럴 것이고. 오래오래 지내자"라고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남다른 우정을 언급했다.

김희철은 "오그라드는 얘기 제일 싫어하는 나인데 우리 성민이가, 그 어느 곳에서도 운 적 없는 성민이가 '형 죄송해요. 팬들에게도... 멤버들에게도...' 하는데 내가 다 속상해서 이래요"라고 속상한 마음을 언급하며 "단호박이 가는길이 비단길은 못돼도 가시밭길로 만들진 말자. 사랑한다 내 새끼들아!"라고 글을 마무리 했다.

지난 24일 뮤지컬배우 김사은과의 열애를 인정한 성민을 언급한 것. 글에 따르면 성민은 열애설 직후 슈퍼주니어 멤버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한 것으로 보인다.

김사은은 성민과 올해부터 교제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3월까지 공연된 뮤지컬 '삼총사'에 함께 출연한 이력이 있는 이들은 뮤지컬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김사은 측 소속사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정확한 교제 기간은 알 수 없지만 교제 사실은 확실하다"며 "뮤지컬 '삼총사'로 만난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알렸다.

성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희철, 성민 열애 언급 "죄송하다고 하는데 속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