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엠블랙 측 "이준 탈퇴? 회사와 향후 활동 논의 중"(전문)


이준, 엠블랙 떠나나…배우로 전향 예정

[장진리기자] 제이튠캠프 측이 이준의 탈퇴와 관련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엠블랙의 소속사 제이튠캠프는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준의 탈퇴 및 엠블랙 해체와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엠블랙 측은 "이준의 탈퇴 여부는 결정되지 않은 부분으로 현재 논의 중"이라며 "11월 말 엠블랙 콘서트를 포함해 엠블랙 이준으로서의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준의 향후 활동 관련해서는 본인이 생각하는 계획 및 목표에 관해 회사와 충분히 논의하고 있으며, 회사 역시 엠블랙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제이튠캠프의 공식 입장 전문

금일 보도된 이준의 그룹 탈퇴 및 엠블랙 해체 관련하여 본사의 공식입장을 말씀 드리려 합니다.

엠블랙 이준의 전속계약 만료시점이 다가오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준의 엠블랙 탈퇴여부는 결정되지 않은 부분으로 현재 논의 중 입니다.

하여, 이준은 11월 말 엠블랙 콘서트를 포함한 엠블랙 이준으로서의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이준의 향후 연예활동 관련해서는 본인이 생각하는 계획 및 목표에 관해 본사와 충분히 논의하고 있으며, 최대한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엠블랙 나머지 멤버들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회사가 함께 결정 할 예정입니다. 본사 역시 엠블랙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것 입니다.

향후, 확정되는 부분은 제이튠캠프의 공식입장을 통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엠블랙에게 변치 않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블랙 측 "이준 탈퇴? 회사와 향후 활동 논의 중"(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