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재기자] 대한축구협회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2015 호주 아시안컵을 대비해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실시하는 국내 최종훈련에 참가할 국가대표팀 28명의 명단을 확정했다.
이번 훈련은 시즌이 종료된 K리그와 중국, 일본 등에서 활동 중인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다. 차두리, 한교원 등 기존 국가대표팀 선수들과 함께 임창우, 이재성, 김민혁, 이용재 등 인천 아시안게임대표팀에서 활약했던 선수들을 포함해 13명이 최초로 소집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국가대표팀은 제주도 훈련을 통해 한 달 여 앞으로 다가온 호주 아시안컵에 참가할 최종 명단을 확정함과 동시에 장기적으로는 내년 8월 중국 우한에서 개최되는 동아시안컵을 대비할 계획이다.
울리 슈틸리케 대표팀 감독은 명단 및 훈련 준비와 관련해 오는 10일 축구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직접 밝힐 예정이다.
한편, 코칭스태프와 수도권 소재 선수들은 15일 오전 9시 김포공항에서 소집하며, 그 외 지방 소재 선수들은 오전 11시 제주공항에서 합류할 예정이다. 대표팀 숙소는 제주 칼(KAL)호텔이며, 훈련은 서귀포시민구장과 서귀포축구공원, 강창학구장 등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제주도 훈련 참가 대표팀 명단(28명)
*GK-김진현(세레소 오사카), 김승규(울산 현대), 정성룡(수원 삼성), 이범영(부산 아이파크)
*DF-차두리, 김주영(이상 FC서울), 정동호(울산 현대), 김창수(가시와 레이솔), 임창우(대전 시티즌), 장현수(광저우 부리), 김영권(광저우 에버그란데)
*MF-김민우, 김민혁(이상 사간 도스), 홍철, 김은선, 권창훈(이상 수원 삼성), 한교원, 이재성, 이주용(이상 전북 현대), 박종우(광저우 부리), 정우영(비셀고베), 김성준(세레소 오사카), 윤일록(FC서울)
*FW-강수일, 김승대(이상 포항 스틸러스), 이정협(상주 상무), 이용재(V-바렌 나가사키), 황의조(성남FC)
조이뉴스24 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