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그룹 비아이지(B.I.G)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캐롤송을 깜짝 공개한다.
비아이지는 12일 정오 크리스마스 캐롤 '라스트 크리스마스(Last Christmas)' 음원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라스트 크리스마스'는 비아이지만의 감성과 대중성까지 더해진 특별한 겨울 노래로 투박한 드럼 비트와 포근한 느낌의 LP 노이즈, 부드러운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어우러졌다.
특히 tvN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이하 언제나 칸타레)에서 수준급의 바이올린 실력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멤버 벤지가 직접 연주한 바이올린 솔로 파트까지 더해져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차분한 느낌의 라운지 힙합 요소까지 가미돼 있어 더욱 이색적인 그들만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캐롤을 완성했다.
또 김동률과 윤하, 김범수 등 유명 가수들의 앨범과 콘서트 세션으로 참여하는 등 실력파 아티스트로서도 주목받고 있는 신예 정재원(a.k.a 적재)이 기타 연주에 참여해 겨울 느낌의 포근한 느낌을 살렸다. 앨범 커버 아트 역시 세계적인 캐릭터 아티스트 겸 일러스트레이터 사키루(SAKIROO)가 참여해 비아이지만의 색깔을 덧입혔다.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캐롤의 깜짝 공개는 모든 사람들이 크리스마스는 물론 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다는 멤버들의 바람으로 이루어졌다"며 "마음을 포근하게 해 줄 힐링 캐롤송이 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비아이지 멤버 희도는 현재 KBS 2TV '달콤한 비밀'에서 엉뚱하고 고지식한 우상준 역으로 출연 중이며 멤버 벤지 역시 tvN '언제나 칸타레'에서 바이올린 단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