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아이돌 그룹 비아이지(B.I.G)가 신곡 '준비됐나요'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비아이지가 지난 14일 싱글 2집 '준비됐나요' 앨범 자켓 사진 공개 이후 확 달라진 비주얼로 5인 5색 매력을 발산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싱글 2집 활동은 멤버 각각의 개성이 뚜렷하게 나타나 눈길을 끌고 있다.
리더 제이훈은 무대 위에서는 특유의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동시에 센스 있는 무대 매너를 선보이다가도 무대 밖에서는 자상함이 몸에 배어있는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무심한 듯 시크한 이미지의 희도는 중저음의 보이스와 더불어 과묵함 뒤에 숨겨진 막내다운 순진무구함, 저돌적인 고백으로 누나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할 예정이다. 또한 벤지는 24시간 함께라도 심심할 틈 없는 천진난만한 매력과 친구 같은 편안함으로 팬들에게 다가간다고 전해져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재킷 사진을 통해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건민은 뒤태에서 풍겨지는 상남자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넘치는 박력 속 건민의 전매특허인 살아있는 표정과 느낌 있는 제스처는 비아이지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꾸밀 예정.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국민표는 임팩트 있는 스타일과 더불어 예쁜 눈이 돋보이는 반달웃음이 마성의 포인트가 될 전망.
이처럼 비아이지는 5명의 멤버가 각각 개성 넘치는 비주얼은 물론 음악 실력, 여심을 설레게 하는 무한 매력으로 싱글 2집 활동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편, 비아이지는 17일 '준비됐나요' 티저 영상을 통해 대중들 곁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