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민호-수지, 특급 커플 탄생 "우리 연애합니다"(종합)


이민호-수지, 韓 대표 공식 톱스타 커플 "예쁘게 봐주셨으면"

[장진리기자] 이민호와 수지, 그야말로 '특급 커플'의 탄생이다.

이민호와 수지는 23일 한 매체의 보도로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이민호와 수지는 약 2개월째 열애 중이며 지난 2월 23일 이후 거의 매일 만나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특급 커플' 이민호-수지의 데이트는 국내에서 그치지 않았다. 영국 런던과 프랑스 파리에서 각각 화보 촬영을 마친 수지와 이민호는 영국 런던에서 은밀히 만나 2박 3일간의 비밀 데이트를 함께 했다. 포착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얼굴을 가리고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었다. 한국과 프랑스, 영국을 넘나드는 국경 없는 데이트였다.

두 사람의 열애설 보도에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고수하던 양측은 열애설 보도 약 2시간 만에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민호의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이 만난 것은 1개월 정도 됐으며,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 모두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던 수지의 소속사 JYP 역시 이민호-수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JYP 측은 "수지가 이민호와 약 한 달 째 만남을 갖고 있다.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민호와 수지는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대한민국 연예계를 대표하는 공식 톱스타 커플이 됐다. 배우와 가수로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한 이민호와 수지의 열애는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들썩이게 만들었다.

두 사람의 열애 인정에 해외 팬들 역시 술렁이고 있다. 이민호의 웨이보, 수지의 인스타그램 등 두 사람의 공식 SNS에는 해외 팬들의 질투 섞인 축하 인사가 쇄도하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이민호의 열애설에 중국 팬들의 커뮤니티의 반응 역시 뜨거운 상황이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민호-수지, 특급 커플 탄생 "우리 연애합니다"(종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